우선 저희 보라매점이 7월에 이어 10월에도 베스트가맹점에 선정되어 매우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를 비롯한 저희 직원 모두 그동안 노력의 결실을 맺은 것 같아 뿌듯한 마음으로 오늘도 손님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지점의 목표는 세대를 초월하여 손님들께서 음식을 맛있게 드시며, 웃는 얼굴로 이곳에서 즐겁게 담소를 나누는 것입니다. 이것이 담소사골순대의 네임카드이기도 하지요.
저희는 베스트 가맹점이 되기까지 여러가지를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맛있어야합니다. 이는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과 지원으로 가능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관리자 순환점검체계는 조금은 해이해질 수 있는 직원들의 마인드를 다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담소의 다짐은 저희모구의 다짐이기도 합니다. 항상 생각하며 그 기본에 충실하려 노력합니다. 그 결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손님들의 말씀으로 보람을 보상받고 있습니다.
저희 보라매점은 가족단위 손님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수저를 준비하여 사소한 서비스마저 놓치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치 가정에서 한 끼 식사를 하는 것처럼 느끼신가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겠지요?
마지막으로 음식점의 청결상태입니다. 너무도 당연하지만 지켜기지 어려운 부분입니다. 하루 영업을 마무리하면서 다음날을 준비할 때에 저희는 모든 식기재료를 확인합니다. 다른 음식점에서 식지대료에 묻은 고춧가루나 기타 비위생적이었던 경험들이 못해도 몇 번씩은 있었습니다. 이는 음식 맛을 보기도 전에 기분이 상할 때가 있습니다.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그릇하나하나 확인을 하고 물기를 닦아 다음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손임을 위한 준비이지만 하루 마무리의 청결이 다음날 직원들도 산뜻하게 하루를 시작하게 합니다.
저희 보라매점은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과 교육, 그리고 직원들의 성실한 마인드가 이번 달 베스트 가맹점이 되게 한 것 같습니다.
끝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힘들지만 성실하게 맡은바 책임을 다해주는 매니저를 비롯한 우리 직원들에세 너무 고맙고, 특히 바쁘신 와중에도 물심양면으로 신경써주시고 지원해주시는 대표님께 진신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